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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MOT업무를 위한 정말 소중한 교육이였습니다.
  • 과정명: 행복한 병원을 만드는 병원 CS 역량 강화
  • 작성자: 윤홍익
  • 작성시간: 2018. 09. 18 18:13
  • 강의만족도:
  • 조회수: 2,092

먼저 강의를 맡아 주신 친절한 강사님과 교육기과에 감사드리고

아울러 이런 교육에 기회를 주신 저희 마음사랑 병원 경영진과 인사팀 직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희 병원이 기존에도 고객 서비스에 중요함을 두고 이행하고 있었지만 이번 교육을 통해

좀더 세밀히 고객 서비스란 무엇인가에 대해 고민하고 연구하게된 의미있는 CS교육이였습니다.

 

저의 기존의 생각과 고객접점에서의 태도를 되돌아보는 기회의 시간이 었습니다.

배운 내용을 숙지하여 고객접견에 적용하여 좀 더 나은 품질의 서비스로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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